본문 바로가기
투자노트/금융, 재테크

걷기만 하면 돈이 생기는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

by 쉼 표 2022. 10. 27.

최근에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기발한 어플들이 많은 것 같다. 그중에서 일부 어플들은 직접 사용해보니, 많은 사람들이 찾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완성도가 탁월했다. 과장을 조금 보태, 삶의 질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듯한 느낌마저 들 정도였달까?

 

캐시워크

 

오늘 소개하려는 어플은 앱테크로 유명한 캐시워크다. 나는 이 어플을 최근에 다운로드해서, 베트남에서 정말 잘 활용하고 있다. 직접 사용해보니 구독자분들께 강추해도 될 만큼 꽤나 괜찮은 것 같아 추천한다. 물론 엄청나게 큰 혜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 본연의 기능인 만보기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유용해 그냥 깔아 두기만 해도 참 괜찮은 것 같다. 참고로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있어 가입절차가 매우 간단하고, 광고가 수동형 배너라 사용하는데 크게 방해되거나 거슬리지 않는다.

 

캐시워크 다운로드와 추천인 등록

캐시워크 어플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캐시워크를 선택해 다운로드해야 된다. 어플을 설치한 뒤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KRFNXJM)를 입력하면, 500캐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각각 500캐시를 받을 수 있다. 참고로 1캐시는 대략 0.8원 정도라고 보면 된다. 대략 1200캐시 정도가 있어야 현금 1000원 정도의 가치가 있는 듯하다.

 

캐시워크 추천인코드

 

어플을 설치할 때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하는 것이 좋다. 캐시워크 어플의 배터리 사용량을 최적화할 경우, 때로는 어플이 꺼져서 아무리 걸어도 걸음수가 카운팅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다른 어플들은 그냥 두고 캐시워크 어플만 배터리 사용량 최적화를 해제하는 것이 좋다. 이 과정을 마치면 추가로 100캐시를 받을 수 있다.

 

핸드폰 배터리 최적화 무시하는 방법

 

캐시워크의 주요 기능은 만보기다. 매번 100걸음을 걸을 때마다 보물상자를 1개씩 받게 되며, 이 상자를 클릭하면 1캐시가 적립된다. 아쉽게도 상한선이 있으며, 하루에 최대 100캐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즉, 하루에 만보 이상을 걸어도, 100캐시 까지만 적립이 된다. 참고로 매일 자정에 걸음수와 보물상자가 모두 0으로 리셋되기 때문에 자정이 되기 전에 획득한 상자들을 모두 클릭해야 되니, 잊지 말자. 따라서 한달이면 대략 3000캐시 정도를 만보기로 획득할 수 있다.

 

캐시워크 캐시로 쇼핑하기

 

이렇게 획득한 캐시를 활용해 한국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물론 획득할 수 있는 캐시가 한정되어 있는 탓에 비싼 제품들을 구매할 수는 없지만, 커피 한잔씩 정도는 그리 어렵지 않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캐시는 단순히 걸으면서 획득하는 방법 이외에도 깜짝 퀴즈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사실 캐시워크에서 제일 놀랐던 점은 이 퀴즈를 통한 광고였다. 퀴즈를 맞히면 최대 10,000캐시까지 선물로 주는데, 퀴즈의 수준이 광고를 정말 정독해야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효과가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캐시워크 퀴즈

 

만보기 기능을 가지고 있는 캐시워크는 아래와 같이 칼로리, 이동거리, 시간, 속도 등과 같은 데이터들을 통계자료로 제공하고 있다. (근데 지난 금요일에 하루 종일 743걸음 걸은 것은 실화냐?) 더불어 랭킹을 통해 해당일에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걸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하루에 200,000걸음을 넘게 걸은 사람들이 많아 놀랐다.

 

캐시워크 만보기 기능

 

퀴즈 외에도 뽑기나 미니게임 등을 통해서도 캐시를 획득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면 직접 해보자. 사실 캐시워크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팬들을 중심으로 인지도가 상승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활용해 보니 본연의 기능들이 정말 괜찮은 것 같다. 앞으로 해외에서도 활용 가능한 어플들을 찾으면, 하나씩 소개하도록 하겠다.

 


 

 

베트남 호치민 어학연수, 취업, 생활정보 단톡방 추천 (Ver 1.0)

여전히 알게 모르게 코로나가 확산되고 있지만, 지난 2년간의 사회적 거리두기와 락다운에 지친 탓인지 애써 외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제는 백신 접종율도 높아지고, 면역력을 갖춘

solenedu.tistory.com

 

비대면 대출사기 막는 방법 (+대포폰 개설 막는 방법)

상상치도 못했던 기상천외한 사기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가장 놀라웠던 사기는 타인의 신분증 사본을 활용해 비대면 대출을 일으키는 것이 아닐까 싶다. 이 과정에서 제일 아쉬웠던 점은 법

soleneducati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