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리얼 연애

2024년 보살팅 시즌5 출연자 나이, 학교, 직업, 인스타, 최종결과 (+불꽃남자 대박)

by 쉼 표 2024. 3. 9.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동자로 분장한 MC 서장훈과 이수근이 출연자들의 사연을 들어주고 고민을 해결해 주는 포맷을 갖추고 있다. 출연자들 중에는 연애가 고민인 사람들이 많았던 만큼 이들을 한데 모아 일년에 한차례씩 소개팅을 하는데, 매번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24년 보살팅 출연자들의 나이, 학교, 직업, 인스타. 최종결과 등을 알아보자.

 

일반인들의 다채로운 사연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으며,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정규 편성된 지도 벌써 5년을 훌쩍 넘겼으며, 매년 스핀오프처럼 운영되던 보살팅도 벌써 시즌5(혹은 5기)를 맞이했다. 하루짜리 당일치기 소개팅임에도 불구하고 매 시즌마다 2~3 커플이 성사됐으니 매칭률 자체는 굉장히 높은 편이다.

 

구성은 랜덤 선택(=첫인상 선택) → 장기자랑 → 중간 선택 → 식사 데이트 → 커플 게임 → 최종선택으로 단조롭지만, 시청자들의 입장에서는 참가자들이 이미 눈에 익은 탓이라 그런지, 이들이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이색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 특히 2024년 보살팅에는 무려 '나는 솔로' 16기의 옥순이 등장했던 만큼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루동안의 짧은 이야기를 무려 2회차에 걸쳐 풀어낸 만큼 지루한 순간들도 분명히 있었다. 문득 고작 3박 4일의 이야기를 무려 수십편에 걸쳐 방송에 내보내는 '나솔사계'가 얼마나 대단하지 간접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래도 나름 심쿵하는 순간들도 제법 많았던 만큼 챙겨보면 재밌을 것 같다. 2024년 보살팅은 168~169회이며, 방영일자는 지난 2024년 2월 5일~12일이다.

 

2024년 보살팅 시즌5 인스타 총정리

출연자들을 고르고 골라서 그런지 라인업 자체는 확실히 눈에 띄었다. 이중에서도 사기꾼, 불꽃남자는 '솔로지옥'에 출연해도 먹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압도적이었다. 대부분 30대 초반으로 구성됐으며, 결혼보다는 연애를 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아무래도 가벼운 마음으로 이성을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다. 이들의 뒷이야기가 궁금한 사람들은 인스타 방문을 추천한다.

 

남성 출연자

· 사기꾼 : https://www.instagram.com/kha_ki_ll

· 환승남 : https://www.instagram.com/choiheejong_

· 불꽃남자 : https://www.instagram.com/_min_5

· 재수생 : https://www.instagram.com/cho_dong

 

여성 출연자

· 눈웃음 : https://www.instagram.com/yul_luv20

· 단호박 : https://www.instagram.com/elizabeth0912i

· 국가대표 : https://www.instagram.com/i_sseung_94

· 백설공주 : https://www.instagram.com/thelionmermaid

· 백설공주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arielthelionmermaid

 

2024년 보살팅 시즌5 출연자 나이, 학교, 직업, 최종결과 총정리

① 환승남

최희종(35)은 부산에 거주 중인 회사원이다. 지난 10년 동안 20여 차례나 이직을 한 탓에 닉네임이 환승남이다. 나이가 가장 많은 최연장자지만, 살짝 촐랑되는 느낌이 있었다.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는 와중에 다소 텐션 높은 모습들이 나왔던 게 아닐까 싶다. 물론 연애에 있어서는 치명적으로 안좋게 보일 수 있다. 첫인상이 가장 좋았던 사람으로 눈웃음을,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국가대표를 꼽았다. 실제로 최종선택 역시 눈웃음이었다. 러브라인에서 밀리는 바람에 많은 부분이 편집됐다.

 

2024년 보살팅 환승남

 

② 재수생

조동희(35)는 인천에 거주 중인 회사원이다. 지난 2022년 보살팅에 참가한 적이 있기에 닉네임은 재수생이다. 당시에 커플이 되긴 했지만, 인연을 이어가진 못했다. 당시에 인기가 제일 많았을 정도로 외적으로 상당히 매력적이다. 평소 술, 담배를 많이 하고 주변에 많은 여사친을 두고 있을 거라는 얘기를 많이 듣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한다. 1박 2일 여행을 함께 하고 싶은 여성으로 눈웃음을, 그렇지 않은 여성으로 단호박을 꼽았다. 최종선택 역시 눈웃음이었지만, 결국 커플이 되는 데는 실패한다.

 

2024년 보살팅 재수생

 

③ 불꽃남자

이민호(31)는 충북 공주에 거주 중인 7년차 소방관이다. 계급은 소방교이며, 닉네임은 불꽃남자다. 유일하게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 적이 없는 참가자다. 외적으로 굉장히 준수하며, 연애 경험도 제법 많은 편이다. 노래를 잘 불러서 여심을 자극했다. 단순히 느낌이 좋은 수준은 넘어설 정도로 괜찮았던 것 같다. 실제로 불꽃남자는 무려 3표(단호박, 국가대표, 백설공주)를 받았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2024년 보살팅 불꽃남자

 

첫 만남에서부터 단호박에게 큰 호감을 느꼈다. '나는 솔로' 16기를 통해 굉장히 유명해진 단호박이었지만, 불꽃남자가 해당 방송을 보지 않았기에 아무런 편견이 없었던 것 같다. 이에 그녀 스스로가 고민 끝에 본인이 돌싱이라는 것을 밝히기도 했다. 이런저런 그간의 사정을 들었음에도 그녀가 맘에 들었던 불꽃남자는 끝까지 단호박을 선택하며, 최종커플이 된다.

 

④ 사기꾼 = 꾸니

박범준(24)은 인천에 거주 중인 회사원이며, 닉네임은 사기꾼이다. 사기꾼들이 자신의 사진을 도용해 리딩방을 운영했을 정도로 잘생겼다. 실제로 사기꾼이 처음 등장했을 당시 MC, 출연자들 모두가 감탄을 마지않기도 했다. (참고로 사기꾼이라는 예명 자체가 워낙 부정적인 탓에 극에서는 꾸니로 불렀다.) 이상형으로 외적으로는 카리나를, 내적으로는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꼽았다. 본인 스스로가 영어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게 가능하다고 밝힌 만큼 어느 정도는 익숙한 것으로 추정된다.

 

2024년 보살팅 사기꾼, 꾸니

 

랜덤 선택을 통해 눈웃음과 짝이 된다. 나름 대화가 잘 통한다고 생각했지만, 눈웃음 스스로가 사기꾼의 이상형과 본인이 너무 동떨어졌다고 생각해 잠시 떠나기도 했다. 눈웃음의 변심으로 인해 국가대표와 데이트를 하기도 했지만, 서로의 케미가 완전히 맞지 않음을 깨닫는다. 실제로 당장 손잡고 나가고 싶은 여성으로 눈웃음을,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국가대표를 꼽기도 했다. 이후 눈웃음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결국 그녀와 최종 커플이 된다.

 

⑤ 단호박

이나라(36)는 서울에 거주 중인 서양화가다. 평소에 단호박을 자주 먹어 손이 노랗기에 단호박이라는 닉네임을 받았다. 국민적인 관심을 끌었던 '나는 솔로' 16기에 옥순으로 출연했으며, 본인에 대한 오해를 풀기 위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다. 이상형으로 외적으로는 송일국 배우를 꼽은 만큼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하며, 내적으로는 사교적인 사람과 잘 맞는 듯싶다.

 

2024년 보살팅 단호박

 

올봄에 벚꽃을 함께 보러 가고 싶은 사람으로 불꽃남자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사기꾼을 꼽았다. 불꽃남자와 굉장히 좋은 케미를 보였지만, '나는 솔로' 출연 이후에 자신을 잘 모르는 사람이 없었던 만큼, 뭐부터 얘기해야 될지 몰라 고민하는 모습도 연출됐다. 특히 본인이 돌싱이라는 점과 5살이나 많다는 점이 내내 걸렸던 것 같다. 결국 그와 최종커플이 되긴 하지만, 현재는 커플이 아니라고 한다.

 

⑥ 국가대표

윤승은(31)은 동묘앞역 근처에서 한식당 '꼬릿집'을 운영하고 있다. 오너 셰프로서 아롱사태, 수육, 육회, 소꼬리찜 등을 요리할 정도니 실력이 좋은 것 같다. 닉네임은 국가대표다. 전직 다이빙 국가대표 선수이며, 지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기도 했다. 최근에 10개월 이상을 짝사랑한 남사친이 있었지만, 결국 인연이 이어지진 않았다. 러브라인에서 완전히 배제되면서, 사실상 통편집됐다. 불꽃남자를 최종선택했다.

 

2024년 보살팅 국가대표

 

⑦ 백설공주

아리엘(30)은 미국인으로 영어강사와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183cm 장신이기에 닉네임은 백설공주다. 한국 남자를 만나고 싶어 하지만, 남자들이 본인을 이성으로 느끼지 못하는 것 같다는 고민을 가지고 있다. 워낙에 키가 큰 만큼, 실제로 그렇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본인 역시도 이상형으로 차은우 등과 같이 굉장히 잘생긴 연예인들을 꼽은 만큼 애초에 눈이 높은 탓도 있을 거라 예상된다. 장기자랑에서 벨리댄스를 추며, 매력어필을 했다. 최종선택은 불꽃남자였다.

 

2024년 보살팅 백설공주

 

⑧ 눈웃음

윤진희(28)는 부산에 거주 중이며, 호텔리어다. 닉네임은 눈웃음인데, 실제로도 자주 눈웃음 짓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수많은 고객들을 응대해야 되는데, 눈을 잘 못마주쳐서 고민이 많았던 것 같다. 장기자랑으로 삼행시를 했으며, 굉장히 좋은 순발력을 자랑했다. 사실 가장 처음 짝이 된 사기꾼이 마음에 들었지만, 그의 이상형과 본인이 잘 맞지 않는 것 같아 마음을 재수생에게 돌리기도 했다. 장거리 연애를 꽤나 마음에 걸려하던 와중에 결국 사기꾼을 최종선택한다.

 

2024년 보살팅 눈웃음

 


 

 

나는 솔로 레전드편 TOP 7 총정리 (+입문자 추천 기수)

'나는 솔로' 시리즈가 방송된 지도 벌써 2년이 훌쩍 넘어간다. 그동안 수없이 많은 기수와 출연자들이 등장했다. 이제 막 방송을 보기 시작한 입문자 입장에서는 현실적으로 모든 서사들을 쫓아

solenedu.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최종결과 (+영식 멋지다)

'나는 솔로' 16기는 지난 10기에 이어 돌싱특집으로 방영됐다. 확실히 화끈하고, 거침없다. 제작진 측에서 의도적으로 화제가 될만한 사람들만 뽑은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빌런들도 많다. 특히

solened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