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리얼 연애

환승연애3 출연자 나이, 학교, 직업, MBTI, 인스타, 갤러리, 최종결과 (+최창진 멋지다)

by 쉼 표 2024. 2. 5.

'환승연애'는 가장 흥행한 리얼 연애 프로그램들 중에 하나다. 전 남친, 전 여친과 함께 데이트한다는 미쳐버린 설정과 그 과정에서 출렁이는 출연자들의 감정선을 집요하게 쫓는 특유의 편집 덕분에 수많은 애청자들을 양산했다. 매력적인 '환승연애3' 출연자들의 나이와 학교, 직업, MBTI, 인스타, 갤러리 반응, 최종결과 등을 살펴보자.

 

한국에서 가장 흥행한 연프는 시즌을 거듭하고 있는 '환승연애', '솔로지옥', '하트시그널', '돌싱글즈'다. 여기에 매주 방송되고 있는 '나는 솔로'까지 포함하면, 딱 5대장이라 할 수 있다. 이들은 프로그램 고유의 설정과 분위기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세계관까지 확장시키고 있다. 물론 '러브캐처', '에덴' 등도 인상적이긴 했지만, 이들 5대장과 비교하면 화제성과 완성도가 떨어졌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5대장 중에서도 '환승연애'의 몰입감이 제일 높았던 것 같다. 특히나 레전드였던 '환승연애2'는 가슴이 너무도 먹먹한 나머지 시청을 한달 가까이 멈춘 적도 있을 정도였다. 그만큼 출연자들의 변화하는 감정에 집중하고 있으며, 방송분량 역시 어마어마하게 긴 편이다. 평균적으로 2시간 정도가 편성되며, 일부 회차는 3시간에 달하기도 한다. 하지만 스토리가 워낙 밀도 있게 구성돼서 그런지 시청하는 내내 지루하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다.

 

환승연애3 출연자 인적사항 총정리

 

이번 '환승연애3'은 기존의 성공 방정식을 그대로 쫓아가는 모양새다. 출연진은 총 12명(남6, 여6)으로 구성했으며, 이전과 같이 20박 21일 동안 촬영을 했다. 장기간 함께 생활하는 만큼 평소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꾸밈없이 살펴볼 수 있다. (참고로 5대장 중에 하나인 '하트시그널'은 무려 29박 30일 동안 촬영을 한다.) 더불어 X소개라든가, X룸과 같은 포맷들 역시 또다시 등장한다.

 

다만, 기존 시즌1, 2를 연출했던 이진주 PD 대신에 '핑크라이'의 김인하 PD가 새로운 사령탑을 맡은 만큼 새롭게 도입된 부분들도 많다. 예를 들어 실타래, 이별택배, 첫번째 데이트에 앞서 전해 듣는 X의 음성메시지 등은 새롭게 선보인 장치였다. 의외로 초반 흥행은 살짝 실패한 느낌이다. 갤러리의 반응이 이전에 비해 뜨듯 미지근 편이다. 이에 관해 출연자들의 외모가 별로라든가, 연애기간이 너무 짧아 몰입이 안된다는 등의 불만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환승연애 시즌3 마이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Tiving ott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3에 관한 갤러리입니다. - 환승연애 시즌3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승연애3'은 무조건 성공할 것으로 점쳐본다. 애초에 '환승연애'는 X라는 존재가 등장하는 관계로 태생적으로 초반부의 재미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물론 출연자들의 본격적인 관계가 밝혀지기 전에도 나름 추리하는 즐거움이 있지만, 모두에게 썸남, 썸녀가 생겨난 이후의 폭발적으로 분출하는 감정의 대환장 파티를 이기긴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환승연애'의 초반부는 X가 누군지 알고 있는 상태에서 다시 시청해 보는 것을 추천하는 사람들도 많다.)

 

어쨌든 출연자들의 감정선을 이해하면서 서사가 무르익길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제작진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실제로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떡밥인 서동진, 서다혜가 쌓은 무려 13년간의 연애사를 극 초반에 전면배치했을 정도다. 10대에 시작해서 30대에 끝난 이들의 연애사는 정말 믿겨지지 않을 정도다. 그래서 눈물 없이 보기가 힘들다.

 

다만, 이후에는 어떤 식으로 서사의 텐션을 유지할지가 궁금하다. 만약 서다혜가 서동진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다가 뒤늦게 등장한 남메기에게 급선회하는 것은 이미 '환승연애2'의 성해은을 통해 경험한 바가 있기 때문에 되레 식상할 수 있다. 반면, 이들이 다시 극적으로 재결합하는 결말도 상상할 수 있다. 뭐가 됐든 시청자들에게 송다혜의 이미지가 어떻게 어필되느냐가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환승연애3 출연자 인스타 총정리

이전 사례들로 봤을 때, 방송기간 중에는 출연자들의 인스타, 유튜브 주소 등이 밝혀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실제로 기존에 운영되던 SNS 역시 현재는 모두 비공개로 전환됐다. 하지만 급작스럽게 공개될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궁금한 사람들은 미리 팔로우해 두는 것을 추천한다. 출연자들의 나이, 학교, 직업, 인스타 등에 관한 정보들을 해당 포스팅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남성 출연자

· 서동진 : 비공개

· 이주원 : 비공개

· 김광태 : https://www.instagram.com/kimkkta

· 조휘현 : 비공개

· 최창진 : 비공개

 

여성 출연자

· 송다혜 : https://www.instagram.com/dahye0612

· 송다혜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DaHYeSong

· 이서경 : 비공개

· 이혜원 : 비공개

· 이유정 : https://www.instagram.com/peach_blossoom

· 공상정 : 비공개

 

환승연애3 출연자 나이, 학교, 직업, MBTI, 최종결과 총정리

① 최창진

최창진(1991년)은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유년과 대학시절을 보냈다. 교포가 아닐까 싶다. 현재는 한국으로 귀국했으며, 건축모듈 스타트업 회사에서 전략기획 파트를 담당하고 있다. 메기로서 6일차에 등장했다. 가장 최연장자인 데다가 서동진이 연상되는 지점이 꽤나 많은 탓에 송다혜가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싶다.

 

환승연애3 최창진

 

② 서동진

서동진(1992년)은 식품제조 및 가공을 하는 유통회사 테이스티랩의 대표다. 규모가 큰 회사는 아니지만, 나름 탄탄해 보인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송다혜를 만나 13년을 사귀었다. 이 정도면 부모님보다 그녀를 더 잘안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 같은 소속사에서 만나 아이돌이 되기 위한 연습을 했으며, 교제사실이 발각되자 송다혜를 위해 소속사 탈퇴를 자처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그녀의 매니저로서 활동하거나 굳이 안정적인 직장에서 근무하는 등 송다혜를 위한 삶을 계속 살았다.

 

환승연애3 서동진

 

비록 유명하지는 않지만, 엄연히 연예인인 송다혜를 지키기 위해 그녀와의 관계를 제대로 알릴 수 없었던 서동진의 답답함은 이해가 된다. 그리고 어떻게 해도 극복되지 않는 자신과 그녀의 형편을 보며 염증을 느꼈던 것 같다. 결국 모진 말을 통해 송다혜가 자신과의 인연을 끊게 만들었다. 겉으로는 굉장히 단호해 보이지만, 그녀에 대한 감정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된다.

 

성품 자체가 본인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이타적인 사람이다. 다만, 이를 무조건적으로 착하다고 볼 수만은 없다. 본인 역시도 배려받고 싶기 때문에 상대방을 배려하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이다. 서동진은 배려가 몸에 배어있는 사람인만큼 본인과 같은 성향의 사람보다는 뭔가 자신이 챙겨줄 게 많으면서도, 자신의 헌신에 감사해할 줄 아는 사람에게 끌릴 확률이 높다. 그런 점에서 X인 송다혜와는 사귀는 내내 합이 꽤나 잘 맞았을 것으로 예상된다.

 

송다혜가 직업을 밝히기 직전에 느닷없이 그녀가 힘든 순간에 한줄기 빛이었다는 둥 호들갑을 떨었다. 알고 보니, 그녀가 아이돌이었다는 사실을 밝혔을 때 아무도 못 알아볼까봐 존중받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전에 분위기를 띄운 것이었다. (물론 그녀가 속한 베스티라는 그룹이 활동 당시에는 나름 군통령으로서 유명했던 것도 사실이다.) 이런 배려를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세상에 과연 몇이나 될까? 울컥하지 않을 수 없는 순간이었다.

 

이후 서동진은 송다혜의 1호팬으로서 그녀의 행복을 진심으로 응원했고, 지금도 응원하고 있다. 하지만 헤어졌기에 지금 이 순간만큼은 어떻게든 그녀에게 단호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도 계속 다른 여성 출연자들과의 데이트를 즐겼다. 그렇지만 송다혜만큼 찰떡처럼 잘 맞는 사람은 없지 않았을까 싶다. 그래서 6일차에 모두가 함께 있는 자리에서 X소개서를 다시 한번 읽을 때 오열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 같다. 확실히 함께 하니 존재감이 다시 진해지나 보다.

 

③ 이주원

이주원(1994년)은 재즈보컬을 전공했으며, 브랜드와 업체에 영상음악을 공급하는 음악 프로듀스다. X인 이서경과는 대략 2년 6개월을 사귀었으며, 헤어진 지는 5개월 정도 됐다. 그녀와는 사소한 문제로 헤어졌는데, 차단당하는 바람에 연락조차 할 수 없었다. 아마도 오해를 풀고 어떻게든 잘해 보고자 하는 마음에 출연을 결정했던 것 같다. 그래서인지 이서경에게 문자를 받을 거라 기대를 많이 했던 게 아닐까 싶다.

 

환승연애3 이주원

 

사실 이는 이서경의 마음이 자신과 같을 거라 지레짐작한 이주원의 설레발이다. 이서경은 그가 했던 말에 여전히 상처받은 상태라고 항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워낙 주관적인 사안이기 때문에 누가 더 잘못했다고 잘잘못을 따지기는 힘들 듯싶다. 어쨌든 3일차 저녁에 발생한 다툼에 가까웠던 대화를 통해 그녀의 마음이 상당히 변했음을 깨닫자, 이주원 역시도 마음을 바꿔 다른 여성 출연자들을 알아보는 모양새다. 티키타카가 제일 잘되는 이유정과의 만남이 제일 기대된다.

 

5일차 X채팅을 통해 남성 출연자들 전원이 이서경에게 관심이 있음이 드러났다. 자신의 X가 모두에게 있어 최소한 2순위 안에 들었을 뿐만 아니라 번복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거절하는 진심을 보이자, 상당한 반발심리가 느껴졌던 것 같다. 그래서 X채팅 때 잘못된 정보를 주는 다소 유치한 행동을 했다. 다만, 의도적인 분탕질이었다기보다는 질투심의 발로라고 느껴져서 그런지, 나름 이해는 됐던 것 같다.

 

기본적으로 이주원은 무난하면서도 밝은 느낌이다. 나름 자신만의 개성이 강하고, 대화를 나누는 본새로 봤을 때 꽤나 재치가 넘치는 것 같다. 이성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느낄 수밖에 없다. 이동진, 김광태가 워낙 요리에 진심이라 그렇지 이주원의 요리실력 역시 찐이다. 오죽했으면, 이서경이 자신의 컨디션이 안좋자 그에게 바로 죽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할 정도다.

 

④ 김광태

김광태(1997년)는 경희대 아동가족학과 출신으로 '비밀이야 부티크'라는 수입식품업체에서 세일즈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착각할 수 있는데, 직접 요리를 하는 게 아니라 수입식품을 판매하는 업이므로 유통업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큰 범주에서는 외식업이라고도 볼 수 있다.) 나이가 밝혀지기 전인 극초반에는 인기를 독점했다. 키가 크고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해 오빠미가 넘친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하려는 모습도 굉장히 돋보였던 것 같다.

 

환승연애3 김광태

 

굉장히 주도적인 모습을 보였으며, 알파 메일의 성향을 꽤나 갖추고 있는 것 같다. 다만, 결정적인 순간에 말을 저는 게 다소 아쉽다. 그에게 관심을 느꼈던 이서경과 이유정의 입장에서는 무척이나 아쉬울 수밖에 없는 대목이다. 아마도 둘 중에 누구에게 더 큰 호감이 있는지 스스로가 판단을 못내린 것 같다. X로부터 사랑한다는 말을 단 한번도 듣지 못했다고 밝혔던 만큼 마음에 꽤나 큰 상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⑤ 조휘현

조휘현(1999년)은 고려대 미디어학부 출신으로 X인 이혜원과는 연극동아리 극예술연구회를 통해 만났다. 언론인이 되고자 하는 목표가 있기 때문에 국어국문학을 이중전공하는 것 같다. 누가 봐도 훈남인 그이지만, 가정형편 때문인지 연애를 하기에는 여유가 많지 않았던 것 같다. 알바를 계속해야 되는 탓에 그녀와 제대로 된 연애를 하지 못했다. 실제로 그는 자신이 제일 힘들고 형편없을 때, 인생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 너무 아쉬웠다고 밝다.

 

환승연애3 조휘현

 

심지어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서 교제를 계속할 수 없다고 말하면, 이혜원이 잡을 게 분명했기에 그녀가 잡을 엄두를 내지 못하게 심한 거짓말을 했다. 그리고 그는 그녀를 잊을 노력조차 하지 않으며, 삶을 살아왔다. 비록 짧은 5개월 간의 연애였지만, 그에게는 아련하고 처연한 기억으로 남아 있었던 것 같다. 애초에 외모 자체가 아이돌상으로 굉장히 잘생긴 편이지만, 최연소 참가자라는 점 때문에 연애 자체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조휘현의 마음 한켠에는 이혜원이 서서히 자리 잡는 듯싶지만, 나름 다른 여성 출연자들도 알아보고 있다. 이유정과 데이트를 다녀왔으며, 이서경과 함께 있을 때는 굉장히 편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서경은 조휘현에게 거침없이 스킨십을 하는 등 꽤나 많은 플러팅을 날리기도 했다. 다만, 애초에 이서경 자체가 스킨십에 꽤나 관대한 것 같기도 하다.

 

⑥ 이서경

이서경(1993년)은 치과위생사로 진료 보조를 주로 하고 있다. 작고 귀엽지만, 꽤나 강단 있는 모습이었다. 대화를 할 때 모호하지 않게 정확하게 매듭짓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것 같다. 역시나 나이가 제법 많았는데, 여성 출연자들 중에서는 최연장자다.

 

환승연애3 이서경

 

X인 이주원과 2년 6개월 동안 연애를 했으며, 너무도 허무할 정도로 사소한 다툼 때문에 헤어졌다. 성격적인 면이 아직 정확하게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꽤나 감성적인 것 같다. 감정적으로 출렁이다 보면 때때로 급발진하는데, 그녀 역시도 그러지 않았을까 싶다. 본인이 아직 상처로부터 회복이 안됐기 때문에 이주원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었다고 했다. 본인이 상처받은 말 한마디에 여전히 꽂혀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해는 되지만, 애초에 그녀가 속이 좁고 꽁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최근 '나는 솔로' 18기 옥순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F성향이 지나치게 강한 사람들은 피하는 게 낫다는 의견이 대세가 되고 있다. 기본적으로 이런 성향의 사람들은 이런저런 손을 많이 타야 되므로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든다. 그리고 어떤 식으로든 간에 꼬투리를 잡아 상대방을 감정적으로 지치게 만들기 쉽다.

 

본인 스스로 리드하는 연애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엽기적인 만큼 상황극을 좋아하는 듯싶다. 맞춰주길 좋아하는 남성들의 입장에서는 꽤나 좋아할 만한 성향이다. 실제로 이주원과의 연애가 굉장히 알콩달콩했던 것으로 추정되며, 그가 자신과의 연애에서 어떤 점이 힘들었는지 알고 싶어 했다. 이주원이 밝힌 바에 따르면, 애초에 서로의 성격이 많이 다른 것 같다. 그녀와는 달라서 잘 맞았지만, 분명 지치기도 했던 것 같다.

 

알파 피메일 같은 면모가 불쑥불쑥 드러난다. 자신의 강점을 정확히 알고, 자신의 영역에서 남성들을 알아가는 모양새다. 처음에는 호감을 느끼는 상대에 한해서만 스킨십이 관대한 거라 생각했는데, 애초에 상대를 가리지 않고 서슴지 않는 것 같다. 여러모로 이유정과 비슷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다. 내면이 따뜻한 이유정과 달리, 이서경은 차가운 편이다.

 

⑦ 송다혜

송다혜(1993년)는 서동진과 무려 13년 동안이나 연인관계를 유지했다. 함께 아이돌을 도전하는 10대 시절부터 30대가 된 지금까지 함께한 것이다. 이런저런 이유로 데뷔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서동진과 달리 송다혜는 그래도 데뷔에 성공한다. 그녀는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로서 나름 인지도를 쌓았다. 하지만 통수돌이라는 루머가 확산되면서 그룹 자체가 완전히 폭망 해버렸다. 그 와중에 해당 사건과는 전혀 상관없었던 송다혜 마저 설 곳을 잃고 말았다.

 

환승연애3 송다혜

 

송다혜는 롤러코스터 같았던 삶의 궤적을 함께 했던 서동진을 놓기 힘들었을 것이다. 심지어 이제 막 헤어진 지 4개월 밖에 안된 상황이기 때문에 더더욱 눈앞에서 다른 여성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견디기 어려워할 듯싶다. 실제로 그녀는 계속 울음을 참아내지 못하는 모습이다. 그녀의 절박함이 깊숙이 공감돼서 그런지 나 역시도 방송을 보는 내내 가슴이 미어졌다.

 

서동진을 보면서 자신의 인생을 이렇게 까지 응원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또 있을까 싶을 것이다. 그렇기에 매일밤 속마음 문자를 보낼 때마다 엄청난 심적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 그를 향한 마음이 여전히 강하기에 감정을 꾹꾹 눌러 담은 문자를 보낼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런 그녀였기에 다른 남성 출연자들과의 교류에서 굉장히 방어적인 모습을 보였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서동진과 결이 비슷해 보이는 최창진의 등장하면서, 앞으로의 서사는 종잡을 수 없게 됐다.

 

⑧ 공상정

공상정(1996년)은 고려대 국제스포츠학부 세종캠퍼스 출신으로 전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다. 지난 2014년 소치올림픽에서는 쇼트트랙 3000m 계주에 출전해 금메달을 딴 메달리스트이기도 하다. 현재는 최연소 쇼트트랙 스타터 심판과 함께 시니어 전문 맞춤운동과 관련된 스타트업을 런칭했다.

 

환승연애3 공상정

 

4일차에 진행된 남성들의 단체토크룸에서 메기로 투입됐다. 비록 늦게 등장하긴 했지만, 남자들의 속마음을 다 듣고 꽤나 정확한 정보들을 알게 된 만큼 딱히 뒤늦었다고는 할 수 없을 것 같다. 심지어 남성들 중에 한명을 골라 일대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배려도 해줬다. 확실히 제작진이 준비를 많이 하긴 했다. 다만, 외면적인 부분을 전혀 보지 않은 채 데이트 상대를 고르게 한 점은 아쉬웠다. 어쨌든 외적인 모습이 연애로 향하는 첫번째 관문이라는 점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진실이다.

 

체육인인 만큼 에너지가 많고,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좋아한다. 특히 축구를 좋아하는 까닭에 취향만 맞는다면, 남성의 입장에서는 공상정이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밖에 없을 것 같다. 갤러리에서 공상정의 국적을 두고 말이 많은 것 같은데, 공식적으로 귀화를 한만큼 그녀는 대만인이라고 할 수 없다. 더구나 그녀의 집안은 이미 할아버지대에 한국으로 이주를 했다. 즉, 중고등학교는 물론 초등학교도 한국에서 다녔다.

 

⑨ 이혜원

이혜원(1997년)은 고려대 정치외교학과 출신으로 현재는 영어강사로 활동 중이다.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초등학교를 다니는 등 해외체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영어를 굉장히 잘하는 편이다. 외무고시(=외교관 시험)를 준비한 적이 있으며, 외국계 패션회사로의 입사를 준비 중이라고 한다.

 

환승연애3 이혜원

 

원래는 연상에 피부가 까맣고 무게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었지만, 조휘현을 만나며 많은 것이 변했다. 실제로 그녀는 그에게 반해 먼저 연락을 했을 정도로 감정이 꽤나 깊었다. 다만, 타이밍이 너무 안좋았다. 조휘현 스스로가 자신의 삶을 제대로 감당하지 못하던 최악의 시기였기에 무너지고 있었다. 그래서 본인이 이혜원과 만날 자격이 없다고 밝혔던 것이다.

 

어떻게 5개월 밖에 안만났는데, 눈물을 흘릴 정도로 감정이 깊어질 수 있냐고 반문할 수 있지만, 사랑이라는 감정이 원래 수학처럼 계산되는 게 아니다. 아마도 당시의 이혜원과 조휘현은 서로가 서로에게 정말 진심이었기 때문에 강렬한 기억으로 남아있지 않았을까? 이별택배를 통해 조휘현에게 사탕을 돌려줬다. 조휘현에게 받은 얼마 안되는 귀한 선물이라 제때 먹지 못해 굳어버렸고, 그런 헌사탕을 줄 수 없었다는 말에 이혜원의 사람 됨됨이가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었던 것 같다.

 

촬영에 막 임했을 당시만 해도 X와 다시 재회하는 것을 상상하지 못했던 것 같다. 하지만 막상 함께 지내기 시작하자 마음이 커졌다. 심지어 조휘현이 다른 여성 출연자들과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면서 질투를 느꼈을 정도였다. 그리고 3일차가 됐을 때는 그에게로 다시 직진하기로 마음을 먹는다. 4일차 때 서로가 서로에게 문자를 보냈지만, 애초에 조휘현은 너무도 매력적이었던 것 같다. 공상정이 직접적으로는 마음을 드러낸 만큼 상황을 지켜봐야 된다.

 

⑩ 이유정

이유정(1998년)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뷰티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외모 덕분에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키가 크면서도 투명할 정도로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데, 실제로 2021년 미스코리아 대전세종충청 선을 차지하기도 했다. 솔직히 그녀의 압도적인 외모는 송다혜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여성 출연자들을 묻혀버리게 만들었을 정도다.

 

환승연애3 이유정

 

단체토킹룸에서 드러났듯이 모든 남성 출연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주원, 김광태가 꽤나 진심이다. 이유정 역시도 이주원에 대한 마음이 굉장히 큰 만큼 현재로서는 가장 커플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얼핏 보면 도도하고 깍쟁이 같지만, 사실은 정반대다. 오히려 털털하고 따뜻한 편이다. 툴툴대는 것 같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신경을 잘 써주고 배려도 많이 한다.

 

그러면서도 나름 할 말은 제대로 다하니, 매력적으로 비춰질 수밖에 없다. 이주원, 김광태가 자신에게 데이트를 신청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자를 보내지 않자 톡 쏘는 한마디도 했다. 표정을 잘 못숨기는 투명한 사람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로는 X가 아직 등장하지 않았기에 멘탈을 잘 관리하고 있는 거라 생각한다. X가 누군지 밝혀진 이후부터가 찐이라고 봐야 될 것 같다.

 


 

 

나는 솔로 레전드편 TOP 7 총정리 (+입문자 추천 기수)

'나는 솔로' 시리즈가 방송된 지도 벌써 2년이 훌쩍 넘어간다. 그동안 수없이 많은 기수와 출연자들이 등장했다. 이제 막 방송을 보기 시작한 입문자 입장에서는 현실적으로 모든 서사들을 쫓아

solenedu.tistory.com

 

환승연애2 출연자 나이, 학교, 직업, MBTI, 인스타, 갤러리, 결과 (+최이현 중도퇴소)

수없이 많은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가 등장했지만, '환승연애2' 만큼의 미친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던 프로그램은 없었다. 총 12명의 청춘남녀들이 무려 20박 21일 동안이나 함께 하는 것도 엄청난데

solenedu.tistory.com

댓글